스킵네비게이션

고객만족경영 비전

부산산업과학혁신원은 ‘과학기술과 함께하는 첨단 미래도시 부산‘을 비전으로 3가지 CS 전략방향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7가지 전략과제를 설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CS비전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진정한 고객가치 실현

CS슬로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추진전략

  • 고객만족 내재화
  • 고객의견 관리 강화
  • 온라인 정보서비스 확대

핵심 추진과제

  • 고객만족 내재화
    • 고객헌장 재선언
    • 고객만족 자가진단 시행
    • 소양교육 실시
    • 고객만족의 날 운영
  • 고객의견 관리 강화
    • 고객의견 수집 강화
    • 만족도 조사결과 피드백 확대
    • 자체 만족도조사 실시
    • 민원 페이지 개편
  • 온라인 정보서비스 확대
    • 홈페이지 메인화면 개편
    • 소셜네트워크 운영 확대

고객가치

  • 공감Sympathy
  • 신뢰Trustworthy
  • 효과성Efficient
  • 전문성Professio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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