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 로고

주메뉴

본문 내용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 - 과학기술중심의 도시혁신체제를 구축할 r&d 전담기관

고객만족경영

  • 정보공개
  • 고객만족경영

부산산업과학혁신원은 ‘과학기술과 함께하는 첨단 미래도시 부산‘을 비전으로 3가지 CS 전략방향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7가지 전략과제를 설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만족경영

cs비전- 과학기술과 함께하는 첨단 미래도시 부산, 대외고객가치 - 공감, 신뢰, 효과성, 전문성 경영목표-정량:부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2020년 정책기관 1위, 2022년 전체기관 1위, 정성:고객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 가능 경영 체계 확립, cs전략방향-cs역량기반구축,고객중심서비스강화,공감형cs조직문화정립, 내부공유가치 - 창의, 도전, 혁신, cs슬로건 - 과학기술을 시민과 함께하는 BISTEP

고객서비스 헌장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은 과학기술에 기반한 부산의 미래발전을 설계하고, 
대한민국의 선진국 진입을 앞당기기 위하여 설립된 지역 정책연구기관으로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의미 있는 과학기술 정책을 제시하여 고객의 가치창출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부산시의 과학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R&D 사업을 기획·유치하여 고객과 함께 성정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R&D사업 성과의 효과성 증대를 위한 올바른 성과평가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하단 메뉴